실시간 뉴스


'완패' 김우재 IBK기업은행 감독 "연결이 매끄럽지 못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여자 프로배구 IBK기업은행이 올 시즌 첫 셧아웃 패배의 아픔을 맛봤다.

IBK기업은행은 7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린 2020-2021 도드람 V-리그 흥국생명과의 원정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0-3(22-25 19-25 16-25)으로 졌다.

IBK기업은행은 1세트에서 흥국생명을 맞아 대등한 경기를 펼쳤다. 22-25로 1세트를 내줬지만 경기력 측면에서는 크게 밀리지 않았다.

김우재 IBK기업은행 감독 [사진=한국배구연맹(KOVO)]
김우재 IBK기업은행 감독 [사진=한국배구연맹(KOVO)]

그러나 2, 3세트 들어 분위기가 급격히 가라앉았다. 초반부터 범실이 속출했고 흥국생명에 주도권을 뺏기면서 무너졌다.

라자레바가 15득점, 육서영이 10득점으로 분전했지만 완패를 당하면서 고개를 숙였다.

김우재 IBK기업은행 감독은 경기 후 "선수들의 컨디션에는 큰 문제가 없었지만 연결이 매끄럽게 되지 못했다"며 "주포 라자레바 쪽 연결을 비롯해 정확한 연결이 이뤄지지 않았다"고 평가했다.

김 감독은 또 "선수들에게 흐름이 나쁘지 않으니 강하게 밀어붙이라고 지시했는데도 분위기가 계속 가라앉았다"며 "아직 할 경기들이 많다. 선수들과 많은 대화를 해야 할 것 같다"고 강조했다.

김 감독은 다만 이날 두 자릿수 득점을 올린 육서영에 대해서는 "어린 선수가 대담성이 있다. 앞으로 지켜봐야 할 친구다"라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조이뉴스24 인천=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완패' 김우재 IBK기업은행 감독 "연결이 매끄럽지 못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