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카코리아, 전자담배 ‘하카 HNB 2.0’ 선봬…"신선한 충격 줄 것"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자사의 인기 궐련형 전자담배 ‘하카 HNB’의 후속 제품, ‘하카 HNB 2.0’을 내놓는다고 22일 밝혔다.

하카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하카 HNB 2.0’는 기존 하카 HNB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하카코리아]
[사진 제공=하카코리아]

하카코리아 측은 ‘하카 HNB 2.0’에 대해 "소비자들의 개선사항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해 만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동안 하카코리아는 팟(POD) 리필형 전자담배 하카 시그니처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들의 개선 사항 및 전자담배 이용자들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온 바 있다.

이에 하카코리아가 이번 신제품에서 또 어떤 혁신을 제공할 지 관심이 쏠린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HNB 2.0에서도 더욱 완성도 있는 제품으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 혁신과 신선한 충격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하카 HNB 2.0은 KC인증을 거쳐 출시일 공개를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카코리아, 전자담배 ‘하카 HNB 2.0’ 선봬…"신선한 충격 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