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임라이트, 글로벌 CDN 기반 엣지 플랫폼 ‘레이어제로’ 발표


엣지를 웹 브라우저까지 확장해 최대 2배 빠른 속도 전송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글로벌 콘텐츠전송네ㅔ트워크(CDN) 기반으로 서브세컨드 웹애플리케이션 실행을 지원하는 ‘레이어제로’ 플랫폼을 18일 발표했다.

 

라임라이트네트웍스 로고 [사진=라임라이트네트웍스]
라임라이트네트웍스 로고 [사진=라임라이트네트웍스]

레이어제로는 개발 팀이 엣지를 웹 브라우저까지 확장하여 최대 2배 빠른 속도로 콘텐츠를 전송하고, 서브세컨드의 속도로 웹 페이지 로드를 제공하도록 지한다. 더 빠른 페이지 로드 및 비용 절감을 위해 사이트의 기존 웹 CDN 및 보안 솔루션에 추가하거나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엣지에서 개발팀이 프로그래밍 작업을 최소화하고 관리 업무를 최소화할 수 있는 제로-옵스로의 신속한 전환을 지원하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아제이 카푸르 라임라이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이제 웹사이트 구축자들은 웹사이트 및 API를 위해 클라우드에서 훨씬 단순하면서도 더 유용한 인프라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하이퍼스케일 클라우드 제공업체와 기존 엣지 플랫폼 공급업체들이 클라우드용 포인트 솔루션 구매 방식을 고수하고 있으나, 라임라이트는 고객들이 요구하는 솔루션, 즉 최고의 생산성과 성능 결과를 안전하게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레이어제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임라이트, 글로벌 CDN 기반 엣지 플랫폼 ‘레이어제로’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