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링크샵스, 싱가포르에 동대문 패션 편집샵 오픈


66개 동대문 의류 도매 업체들로 구성…'오징어게임' 등 한국 콘텐츠도 소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도매 의류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링크샵스가 싱가포르 대형 백화점에 한국의 동대문 도매 의류를 바탕으로 한 편집샵을 선보였다고 9일 발표했다.

링크샵스는 싱가포르 BHG 백화점과 업무협약을 맺고 한국에서 생산된 의류·패션 잡화를 주력으로 K패션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링크샵스]
[사진=링크샵스]

이번에 BHG 백화점에 입점한 '콜렉트(Kollect)'는 총 66개 동대문 의류 도매 업체들의 1천150여점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링크샵스는 매주 1회 상품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동대문 업체를 지속적으로 현지에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콜렉트는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 콘셉트로 매주 오징어게임, 갯마을차차차, 호텔 델루나, 펜트하우스, 유미의 세포들 등 인기 드라마를 비롯해 블랙핑크의 K팝 상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현재 링크샵스에는 약 1만3천여개의 동대문 업체들이 입점해 매월 10만건 이상의 주문 건수를 기록 중이다. 전체 매출 중 약 30%가 중국,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영지 링크샵스 대표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모델을 기반으로 사업 확장을 위해 현재 미국, 일본, 중국 등 현지 브랜드·유통사와 긴밀하게 논의 중에 있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링크샵스, 싱가포르에 동대문 패션 편집샵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