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웨이항공, 현장 정비사 위한 방한 물품 지급


산업재해 예방과 업무 편의 높여…철저한 항공기 정비 수행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티웨이항공이 동계 시즌 한파에도 항공기 안전운항을 위해 일하는 정비사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티웨이항공은 항공기가 세워진 공항 야외 주기장등에서 정비 점검 업무를 수행하는 현장 정비사들의 산업재해 방지와 업무 능률 향상을 위해 방한용 멀티 두건을 구입해 지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된 방한 두건은 방한모자, 귀마개, 넥워머의 기능을 개인 편의에 맞게 사용 가능하며, 안쪽에는 기모 사용으로 보온효과가 높고 보관이 용이해 겨울철 야외에서 불가피한 업무 진행 시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정비사가 김포공항 주기장에서 새로 지급된 방한용 멀티 두건을 착용하고 항공기 정비 및 점검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정비사가 김포공항 주기장에서 새로 지급된 방한용 멀티 두건을 착용하고 항공기 정비 및 점검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여름에도 자외선에 직접적 노출되는 정비사들을 위해 안전인증이 확인된 보안경을 제공해 비산먼지, 자외선, 가시광선 등 눈 질환을 예방할 수 있도록 모든 공항 현장에 지급을 완료했다.

또한 최근에는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가 직접 참석한 가운데 김포공항 내 위치한 현장을 둘러보며 '합동안전보건점검'을 실시해 산업재해 없는 일터와 안전 운항을 위한 철저한 노력을 당부하는 시간을 가졌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철 추위가 시작되는 시기에 현장 정비사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하고 안전하게 일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고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땀 흘리는 직원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현장 정비사 위한 방한 물품 지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