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韓시장 힘 싣는 샤오미…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5층에 위치…내년 1월 2일까지 특별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샤오미가 국내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샤오미는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5층에 국내 첫 공식 샤오미 오프라인 매장인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1호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샤오미는 제품에 대한 국내 고객과 미팬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일환으로 편의성을 강화해 모두가 더 나은 구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1호점 오픈 [사진=샤오미]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1호점 오픈 [사진=샤오미]

2018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샤오미는 국내 시장에 150개가 넘는 생태계 및 스마트폰 제품을 선보여왔다.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1호점에는 스마트폰 '레드미 10'을 포함해 '샤오미 스마트 밴드6', '샤오미 레드미 워치2 라이트', '샤오미 레드미 버즈3 시리즈', '샤오미 패드5',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G10' 등 다양한 라인업이 마련된다.

샤오미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고객과 미팬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객은 샤오미 제품을 최대 1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인기 상품 당첨을 누릴 수 있는 경품 제공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스티븐왕 샤오미 동아시아 총괄매니저는 "첫 공식 오프라인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서울 개점 소식을 알리게 돼 매우 설레며 고객과 미팬들이 샤오미 제품을 쉽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길 바란다"며 "샤오미는 앞으로도 사용자의 일상생활 전반에 힘을 실어주는 양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韓시장 힘 싣는 샤오미…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