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간편결제 서비스 '터치결제' 이용액 1조원 달성


매달 이용 거래 150만건 이상…이용자 절반이 'MZ세대'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신한카드의 모바일 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누적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

18일 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pLay) 터치결제'가 누적 이용금액 1조원을 달성하고, 누적 거래 건수 3천500만건의 디지털 경험을 축적했다고 밝혔다.

신한플레이(pLay) 터치결제 실행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신한플레이(pLay) 터치결제 실행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터치결제 서비스는 신한카드가 금융권 최초로 도입한 모바일 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다. 자기장 송출 방식을 통해 신한플레이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실물카드 없이 마그네틱 결제가 가능한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거래만 매달 150만건 이상 발생하고, 전체 이용 고객 중 MZ세대 이용 비중이 절반에 달한다.

안드로이드 휴대폰은 물론, 아이폰 터치결제도 가능하다. 터치결제를 지원하는 월렛 혹은 케이스를 장착하면 앱에 등록된 카드로 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다. 디자인과 기능이 강화된 아이폰 터치결제 월렛은 오는 20일 신한카드 전용 쇼핑몰에 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내달 6일까지 이벤트를 응모하는 고객 대상으로 터치결제 이용 시 5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유태현 신한카드 디지털퍼스트본부장은 "터치결제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로 자리매김한 데 감사드린다"며 "터치결제 서비스의 접근성 개선, 아이폰 터치결제 월렛 신제품 출시 등 올해도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결제 환경 혁신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간편결제 서비스 '터치결제' 이용액 1조원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