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웰컴저축은행, '사회공헌 캠페인'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꿈테크 프로젝트 시즌2 '무쇠다리 로켓걸'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디지털미디어 시상식 앤어워드에서 그랑프리를 받았다.

18일 웰컴저축은행은 꿈테크 프로젝트 시즌2 '무쇠다리 로켓걸' 광고영상으로 2021 앤어워드(A.N.D AWARDS) 디지털 광고, 캠페인 부문 사회공헌 분야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런포드림'에 이어 두 번째 그랑프리다.

웰컴저축은행의 꿈테크 프로젝트 도전자 한정원 씨가 사진 촬영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의 꿈테크 프로젝트 도전자 한정원 씨가 사진 촬영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디지털미디어 시상식이다.

꿈테크 프로젝트는 웰컴저축은행의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장비와 훈련을 지원하는 대표적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활동이자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번 앤어워드 그랑프리를 수상한 프로젝트 무쇠다리 로켓걸은 사고로 다리를 잃은 절단 장애인이 일반인과 정정당당히 겨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프로무대에 입성하는것을 목표로 시작됐다. 도전자 한정원 씨가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이 시청자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사회공헌이란 활동에 꿈을 불어넣은 꿈테크 프로젝트는 누구나 꿈을 현실로 이끌어낼 수 있다는 희망을 전달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며 "웰컴저축은행은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사회공헌을 넘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에 희망을 함께 나누는 활동을 계속해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웰컴저축은행, '사회공헌 캠페인'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