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 세계 여성의 날 맞이 모금 캠페인 진행


지난 2018년부터 여성 노동자·청소년 지원 위한 캠페인 운영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모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발표했다.

카카오같이가치는 여성 노동자와 여성 청소년 등을 지원하고자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을 운영해 왔다. 올해 여성환경연대, 함께하는그날 등의 5개의 단체와 함께 ▲저소득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 ▲미혼모 가정의 자립과 회복을 위한 지원 ▲여성 청년들의 기후 우울 극복 지원 ▲제주 십대 리틀맘 지원 ▲여성 노동자를 위한 장미꽃 전달 등을 주제로 모금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
[사진=카카오]

모금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카카오같이가치 내 세계 여성의 날 기념 모금 캠페인 페이지에서 모금함에 직접 기부하거나 응원, 공유 또는 댓글 작성을 통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SNS 인증을 통한 기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카오같이가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선물 받은 꽃이나 주변에서 발견한 꽃, 꽃 그림 등을 이벤트 필터로 찍어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카카오가 게시물당 1천원을 기부한다. 또 개설된 모금함당 100만원의 금액도 기부한다.

카카오같이가치는 "3·8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의 지위, 인권 향상을 위해 진행하는 뜻 깊은 모금 캠페인에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며 "더 많은 이용자들이 기부의 가치와 즐거움을 느끼고, 나눔의 문화가 보다 확산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 세계 여성의 날 맞이 모금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