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증권, 블록체인글로벌 손잡고 가상자산 시장 진출 본격화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키움증권은 블록체인 개발 전문기업 블록체인글로벌과 가상자산 관련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금융과 블록체인을 결합한 협업과제 발굴·수행 ▲공동 사업협력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BM) 발굴 등 가상자산 시장 내 지배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키움증권이 블록체인글로벌과 가상자산 관련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이 블록체인글로벌과 가상자산 관련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키움증권]

블록체인글로벌은 국내외 가상자산 거거래소 시스템 구축과 블록체인 기반 부동산 디지털 유동화 플랫폼, 가상자산 개인지갑 등 다양한 분야에서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호영 블록체인글로벌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투자자의 투자 접근성과 안정성을 높이고 가상자산 시장을 활성화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재 키움증권 리테일총괄본부장은 "디지털 금융 강화에 발맞춰 향후 성장성이 높은 가상자산 시장 내 신규 사업 발굴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협력할 것"이라며 "블록체인 연계 기술 활용은 투자자에게 새로운 투자 경험과 수익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증권, 블록체인글로벌 손잡고 가상자산 시장 진출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