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굿모닝아이텍, 클라우드 네이티브 'VM웨어 MSC' 획득


5개 부문 MSC 보유…"탄주 관련 기술력 인정 계기"

[아이뉴스24 김혜경 기자] 굿모닝아이텍이 클라우드 네이티브 분야에서 'VM웨어 마스터 서비스 컴피턴시(MSC)'를 획득했다.

굿모닝아이텍이 14일 클라우드 네이티브 분야에서 'VM웨어 마스터 서비스 컴피턴시(MSC)'를 획득했다. [사진=굿모닝아이텍]
굿모닝아이텍이 14일 클라우드 네이티브 분야에서 'VM웨어 마스터 서비스 컴피턴시(MSC)'를 획득했다. [사진=굿모닝아이텍]

굿모닝아이텍은 VM웨어 7가지 핵심 비즈니스 영역의 마스터 서비스 중 5개 부문에서 MSC를 보유하게 됐다고 14일 발표했다.

VM웨어의 MSC는 파트너사가 해당 분야에서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굿모닝아이텍이 획득한 MSC는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비롯해 ▲데이터센터 가상화(DCV) ▲네트워크 가상화(NV) ▲디지털 워크스페이스(DW) ▲클라우드 운영‧자동화(CMA)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MSC는 쿠버네티스 핵심 개념에 대한 이해와 네트워킹, 보안‧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관리 능력을 인증한다. 해당 부문의 MSC 취득은 쿠버네티스 기반 플랫폼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지속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역량을 뜻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는 "MSC 취득은 '탄주(Tanzu)' 관련 기술력을 인정받은 계기"라면서 "소속 엔지니어의 역량과 기술력을 향상하고 고객에게는 더 나은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혜경 기자(hkmind90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굿모닝아이텍, 클라우드 네이티브 'VM웨어 MSC' 획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