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VX '스마트홈트', 건강 관리 돕는 '테마챌린지' 사전 접수


17일까지 신청자 사전 모집…미션 완료한 이용자에게 'VX코인' 지급

[사진=카카오VX]
[사진=카카오VX]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VX(대표 문태식)는 홈트레이닝 서비스 '스마트홈트'에서 진행하는 '테마챌린지'의 참가자 사전 신청을 접수받는다.

스마트홈트는 지난 '라이브 스쿼트 챌린지'에 이어 이용자들의 운동 습관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자 자체 보유한 600여개의 운동 영상을 활용한 테마챌린지를 기획했다. 테마챌린지는 선택한 테마의 루틴에 맞춰 운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건강한 습관과 보상을 제공한다.

테마챌린지는 총 3종이다. ▲몸의 코어를 단련하는 2주 복근 강화 챌린지 ▲스트레칭을 통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 미라클 모닝 순환 챌린지 ▲고강도 운동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제공하는 10분 매운맛 다이어트 등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17일까지 스마트홈트 내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건강한 운동 습관 만들기에 동참할 수 있다. 테마챌린지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이다.

회사 측은 테마챌린지 사전 신청 후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 한해 앱 내에서 사용 가능한 'VX코인'을 제공한다. VX코인으로 '럭키박스'에 응모할 수 있으며 VX코인을 'BORA코인'으로 교환해 카카오톡 내 가상자산(암호화폐) 지갑인 클립(Klip)에 저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카카오VX 관계자는 "스마트홈트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운동 챌린지를 선보여 이용자들의 건강한 습관 형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며 "최근 진행한 라이브 스쿼트 챌린지 1, 2기가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낸 것에 이어 역대 최대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라이브 스쿼트 챌린지 3기를 준비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VX '스마트홈트', 건강 관리 돕는 '테마챌린지' 사전 접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