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HDC현대산업개발, KCL과 레미콘 품질관리 '강화'


선제적 품질관리 프로세스 구축으로 전 현장 우수품질 확보 목표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국내 최대 시험인증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과 협력해 레미콘 품질관리를 강화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2일 용산 사옥에서 국내 최대 시험인증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과 레미콘 품질관리 강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이 레미콘 품질관리 강화를 위해 국내 최대 시험인증기관 KCL과 협력한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레미콘 품질관리 강화를 위해 국내 최대 시험인증기관 KCL과 협력한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레미콘 전문가가 참여해 HDC현대산업개발과 계약된 레미콘 제조 공장의 생산시설부터 제조, 운반, 현장 시공까지의 전 과정을 함께 모니터링하게 된다.

레미콘 제조 공장에 대한 검수와 더불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은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 현장 타설 콘크리트 작업성과 품질 확인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품질관리자를 대상으로 하는 레미콘 관련 실무교육 등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MOU는 HDC현대산업개발이 추진하는 안전보건 관리체계 고도화의 하나로, 회사는 ESG 경영 체계를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HDC현대산업개발, KCL과 레미콘 품질관리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