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8월 컴백' 블랭핑크 "역대 최고 제작비 MV 촬영 중"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블랭핑크가 컴백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며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에는 역대 최고 제작비가 투입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2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 멤버 4인(지수·제니·로제·리사)은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에 한창이다.

YG 측은 "(MV에) 역대 최고 제작비가 투입됐다"며 "철저한 계획 아래 짜임새 있게 준비된 만큼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블랙핑크는 오는 8월 컴백을 시작으로 새로운 신곡 프로젝트들을 연이어 펼칠 예정이다. 또 사상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도 잡혀있다.

YG 측은 앞서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된, 블랙핑크다운 강렬한 사운드의 음악이 다수 준비됐다"며 "그 위상에 걸맞은 대형 프로젝트들이 꾸준히 이어질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블랙핑크를 완전체로 만나는 건 약 1년10개월 만이다. 블랙핑크는 지난 2020년 6월 선공개 타이틀(How You Like That), 8월 스페셜 콜라보 음원(Ice Cream), 10월 정규 1집 ‘THE ALBUM’을 순차적으로 발표했다.

당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활동에 제약이 걸렸음에도 블랙핑크는 오직 음악과 뮤직비디오만으로 자신들이 세운 걸그룹 최초·최고·최다 기록을 대부분 갈아치우며 걸그룹 최강자의 자리에 우뚝 섰다.

한편 오는 29일 블랙핑크의 컴백에 앞서 스페셜 트랙 '레디 포 러브(Ready For Love)'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8월 컴백' 블랭핑크 "역대 최고 제작비 MV 촬영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