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로보락, 'S7 맥스V 울트라' 열풍건조 모듈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로보락, 로봇청소기 'S7 맥스V 울트라' 열풍건조 모듈 출시

로보락이 오는 9월 소비자들의 청소 편의를 높이기 위해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맥스V 울트라'와 호환되는 열풍건조 모듈을 출시한다. 열풍건조 모듈은 높은 습도로 세균 번식이 쉬운 여름을 맞아 젖은 물걸레 패드를 빠르게 건조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추가 구성품이다.

로보락 'S7 맥스V 울트라' 열풍건조 모듈 [사진=로보락]
로보락 'S7 맥스V 울트라' 열풍건조 모듈 [사진=로보락]

가로 45.9cm, 세로 26.3cm의 사이즈로 엠티워시필도크 측면에 간편하게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물걸레 세척이 끝나면 26개의 구멍을 통해 45도의 뜨거운 공기를 자동으로 내뿜어 자연 건조 대비 6배 빠르게 물걸레의 습기를 제거할 수 있다.

◆ 코웨이, 산후조리원 대상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프로모션

코웨이가 올해 말까지 산후조리원 대상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다중이용시설로 확대한다. 코웨이는 산후조리원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멤버십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코웨이 케어존' 명패를 제공해 전문적인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받은 안심 케어존임을 인증한다.

산후조리원을 이용한 산모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가정에서도 깨끗한 매트리스로 아이를 맞을 수 있도록 '새 식구 맞이 케어서비스' 1회와 '아로마 비타민C 샤워헤드'를 무상 제공할 예정이다. 새 식구 맞이 케어서비스 체험 시 매트리스 케어서비스와 더불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컨설팅해주는 '코웨이 슬립케어 서비스'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 바디프랜드, 다이내믹 부산 아트페어 '제1회 아트 인 더베이' 참가

바디프랜드가 부산 해운대구 더베이101에서 진행되는 MZ세대를 위한 아트 페스티벌 '제1회 아트 인 더베이'에 참가해 고객을 만난다. 바디프랜드는 자사와 헬로 아트 프로젝트로 콜라보 중인 장세일, 김경원, 이동욱 작가의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신제품 '팬텀 로보',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 등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아트 인 더베이'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아트 인 더베이' [사진=바디프랜드]

행사 첫날인 3일 저녁에는 아트페어 참여 작가와 컬렉터 등을 위한 오픈 파티가 열린다. 둘째 날인 4일 오후 4시부터는 아트 디렉터로 활동 중인 배우 이광기가 '라이브 경매쇼'를 진행한다. 인기작가의 작품들이 경매에 부쳐질 예정이며, 작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컬렉터에게는 '팬텀 로보'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 롯데하이마트, 농어촌 지역 독거노인 여름나기 지원

롯데하이마트가 더위에 취약한 농어촌지역 독거노인 200명에게 1천200만원 상당의 냉방용품 세트를 지원한다. 냉방용품 세트는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선풍기, 다과세트, 코로나19 예방 위생키트 등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는 물품으로 구성한다.

하이메이드 선풍기 200대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을 통해 '농어촌상생협력기금'으로 출연하며, 다과세트와 코로나19 예방 위생키트는 롯데하이마트 임직원 기부금으로 마련한다. 다과세트는 도라지 배즙, 홍삼캔디 등 건강 식품을 위주로, 코로나19 예방 위생키트는 마스크, 손 세정제 등으로 구성한다.

◆ 니콘이미징코리아, 온라인 니콘스쿨 8월 커리큘럼 공개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사진·영상 교육 프로그램인 '온라인 니콘스쿨'의 8월 커리큘럼을 공개했다. 기본 강의 6개, 심화 강의 2개로 구성된 8월 수업은 김철, 박성욱, 장성진, 유광현 등 총 4명의 작가가 진행한다.

온라인 니콘스쿨 8월 커리큘럼 [사진=니콘]
온라인 니콘스쿨 8월 커리큘럼 [사진=니콘]

온라인 니콘스쿨의 모든 강의는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수강을 원하는 소비자는 강의 시간에 맞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로 접속하면 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로보락, 'S7 맥스V 울트라' 열풍건조 모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