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교육청, 교육공무원 193명 인사 단행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광주광역시교육청이 내달 1일 자 교육공무원 193명에 대한 정기인사를 11일 단행했다고 밝혔다.

내달 1일 자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육국장으로 인사 단행되는 김종근 광주효광중 교장 프로필 사진 [사진=광주시교육청]

직선 4기 이정선 교육감이 시행하는 첫 인사로 광주교육의 새로운 비전 제시와 공약사업의 안정적 추진에 주안점을 뒀다. 특히 이번 인사는 혁신적 포용 교육을 추진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경험과 따뜻한 교육행정을 펼칠 수 있는 해당 분야 전문가를 발탁했다.

주요 인사 내용을 보면 시교육청 정책국장에 최영순 광주교대광주부설초 교장, 교육국장에 김종근 광주효광중 교장, 서부교육지원청 교육장에 김제안 광주체육고 교장, 창의융합교육원장에 오경미 시교육청 교육국장, 교육연수원장에 채경숙 일신초 교장, 교육연구정보원장에 박철신 선창초 교감, 학생교육원 교학부장에 정종재 시교육청 민주시민교육과장 등을 각각 인사 발령했다.

이정선 교육감은 “이번 인사는 광주교육가족이 추구하는 모두가 함께하는 혁신적 포용교육의 초석이 될 것이며, 거시적 차원에서 광주교육의 미래를 디자인하고 풍부한 경험과 의지를 갖춘 적임자를 적재적소에 배치하는 데 역점을 뒀다”고 밝혔다.

/광주=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