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S, 지스타 2022 레노버 부스서 'PC 게임 패스' 체험 기회 제공


엑스박스, 레노버와 파트너십 바탕으로 올해 지스타 참여

 [사진=마이크로소프트]
[사진=마이크로소프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마이크로소프트(MS)의 엑스박스(Xbox)가 글로벌 OEM 파트너 레노버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17일 개막하는 지스타 2022에 참가한다.

지스타 2022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며 엑스박스는 글로벌 OEM 파트너사 레노버의 부스에서 'PC 게임 패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스 방문객에게는 PC 게임 패스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노버 부스는 벡스코 BTC 제1전시관 내 마련된다.

PC 게임 패스는 수백종의 고품질 PC 게임을 월 구독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구독 서비스다. 라이브러리에 수시로 게임이 업데이트되며 블록버스터 타이틀부터 인디 개발사의 고품질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타이틀과 게임 장르를 제공한다. PC 게임 패스를 통해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의 신작 게임을 출시 당일 만나볼 수 있다. EA 플레이 멤버십이 포함돼 '피파', '배틀필드'와 같은 EA의 게임들도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크리스 리(Chris Lee)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에코시스템 마케팅 전략 총괄이 지스타 B2B 전시관의 주요 부대행사인 '지스타 콘퍼런스' 연사로 참여해 '비즈니스 모델의 다양성: 진화하는 게임 시장에서의 성공 전략'을 주제로 비즈니스 모델 다양성의 중요성에 대해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S, 지스타 2022 레노버 부스서 'PC 게임 패스' 체험 기회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