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먹방 유튜버 '쏘영', 포항 10미 먹방 선보여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상북도 포항시가 인기 유튜버 '쏘영'과 손잡고 포항 10미 홍보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유튜버 쏘영은 먹방을 테마로 900만명의 구독자를 둔 인기 유튜버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구독자도 많은 글로벌 유튜버다.

유튜버 쏘영이 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에서 먹방을 촬영중이다. [사진=포항시청]
유튜버 쏘영이 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에서 먹방을 촬영중이다. [사진=포항시청]

이번에 업로드 될 영상에서 쏘영은 영일대해수욕장, 스페이스워크 등 포항의 핫플레이스를 방문하고,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연오랑세오녀 테마공원에서 포항 10미 중 5가지의 먹방을 선보인다.

포항 10미는 바다와 산, 강과 들이 어우러진 포항의 도시 특성을 그대로 담은 특산물로 구성돼 있다.

10미는 ▲포항초 산채비빔밥 ▲포항 물회 ▲영일대 조개구이 ▲등푸른막회 ▲소머리곰탕 ▲포항 해신탕 ▲아구탕 ▲과메기 ▲구룡포 대게 ▲모리국수다.

이처럼 포항하면 떠오르는 물회, 과메기뿐만 아니라 포항만의 특색있는 음식들로 계절의 정취를 담았으며,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서 즐길 수 있다.

박상진 포항시 관광산업과장은 "포항만의 매력이 듬뿍 담긴 포항 10미 홍보를 통해 비수기라고 할 수 있는 겨울에도 포항으로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먹방 유튜버 '쏘영', 포항 10미 먹방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