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창의 다이어트 중단 선언에 아내 오지영 분노…안선영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SBS]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송창의 아내 오지영이 화보 촬영을 앞둔 남편을 위해 '15년 경력의 트레이너' 노하우를 전수한다. 개그우먼 안선영은 3개월 만에 체지방 11kg 감량에 성공한 비법을 밝힌다.

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지영이 남편 송창의만을 위한 홈 트레이닝에 들어간다.

화보 촬영을 앞두고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한 송창의. 아내 오지영은 결혼 전 15년간 헬스장 트레이너로 근무했던 경력을 살려 '남편 송창의 맞춤형 트레이너'로 나선다. 오지영은 본인만의 특급 레시피로 손수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는가 하면, 15년 경력의 노하우로 송창의의 근력 강화를 위한 홈 트레이닝 운동법을 완벽 전수한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최고의 트레이너다”, “저렇게 해주면 365일 식단 할 자신 있다”, “장가 잘 갔다”라며 부러워한다.

하지만 오지영 표 지옥행 트레이닝이 계속되자, 송창의는 얼굴이 새파랗게(?) 질려 급기야는 헛구역질까지 한다. 그런데도 아내 오지영이 “정확히 안 해?”, “왜 이렇게 굼떠”라며 하드 트레이닝을 이어가자, 결국 송창의의 분노가 폭발한다. 과연 아내 오지영 표 ‘지옥행 홈 트레이닝’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사람이 다이어트로 고군분투하는 사이 반가운 불청객(?)이 집에 깜짝 방문해 분위기를 순식간에 바꾸어놓는다. 송창의의 ‘알코올 메이트’가 직접 만든 안주와 술을 들고 집으로 찾아온 것. 알코올 메이트는 송창의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술을 거절하자, “송창의는 통통해도 예쁘다”, “영양 섭취를 해야 한다”며 기적의 논리(?)를 펼치기 시작한다. 이에 망설이던 송창의는 결국 유혹에 넘어가 ‘다이어트 중단’을 선언한다. 결국 분노가 폭발한 오지영은 송창의를 향해 최후통첩을 날린다.

한편, 이날 스페셜 MC로 출연한 안선영 또한 본인의 다이어트 비화를 털어놓는다. 최근 3개월 만에 체지방만 11kg 감량에 성공하며 엄마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안선영은 다이어트 성공의 비결이 ‘남편의 독설’ 때문이라고 밝힌다. 안선영은 남편의 독설 한마디에 충격을 받아 눈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전한다. 스페셜 MC 안선영을 ‘완벽 몸매’로 만들게 한 남편의 한마디는 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창의 다이어트 중단 선언에 아내 오지영 분노…안선영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