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은행가서 골프친다…신한은행 '디지로그 브랜치' 이번엔 '골프장'


젝시오와 손잡고 원포인트 레슨 등 골프체험 제공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신한은행이 열린 금융공간 '디지로그 브랜치'를 활용해 골프체험을 제공한다.

18일 신한은행은 디지로그 브랜치 서소문점에서 젝시오와 상생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장으로 꾸며진 신한은행 디지로그 브랜치 전경. [사진=신한은행 ]
골프장으로 꾸며진 신한은행 디지로그 브랜치 전경. [사진=신한은행 ]

이번 마케팅을 위해 신한은행은 디지로그 브랜치를 '디지로그 서소문 골프장'으로 탈바꿈 시켰다. 2월 11일까지 디지로그 서소문 골프장에 방문하면 새로 출시된 젝시오 신상품 체험, 프로 골퍼 원포인트 레슨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신한은행과 젝시오는 푸짐한 상품이 걸려 있는 '우리 동네 장타왕'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장 멀리 공을 보낸 고객에게 신상품 드라이버와 유틸리티 등을 선물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 7월 오픈한 디지털 테스트 베드 점포인 디지로그 브랜치를 통해 은행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은행에서 드라이버를 시타해 보는 등 새로운 경험 제공을 계속 추진할 계획"이라며 "사회적 기업으로서 상생을 통한 ESG 실천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디지로그 브랜치'를 다양한 체엄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캠핑 트레일러와 바이크, 전기차 등의 콜라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업종간 상생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은행가서 골프친다…신한은행 '디지로그 브랜치' 이번엔 '골프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