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탁 "아기에 공포심 느껴" 고백에 '다둥이父' 정성호 해결책은? ('신랑수업')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가수 영탁이 연애와 결혼을 넘어 육아까지 한걸음 다가서는 신랑수업을 받는다.

7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최근 다섯째 아이를 임신한 '다둥이 아빠' 정성호를 만나 리얼 아빠수업을 받은 영탁의 하루가 펼쳐진다.

'신랑수업' 예고편 이미지 [사진=채널A]
'신랑수업' 예고편 이미지 [사진=채널A]

이날 영탁은 파티 룸을 대여해 정성호를 위한 베이비 샤워를 정성껏 준비한다. 이윽고 정성호가 등장하자, 영탁은 "형을 위해서, 아빠를 위해서, 남편을 위해서"라는 구호와 함께 그를 격하게 반긴다. 정성호는 영탁의 깜짝 이벤트에 어리둥절하면서도 감격해 "아직 여자친구도 없는 너지만, 네가 다둥이를 원한다면 그것만은 줄 수 있다"며 앞서가는 아빠수업의 시작을 알린다.

우선 영탁은 "저는 형제가 없고 조카도 없다. 그래서인지 아기에 대한 공포심이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이에 정성호는 영탁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면서 딱 맞는 혜안을 내놓아 감탄을 자아낸다.

뒤이어 정성호는 "남편으로서 가지고 있어야 할 지식"이라며 '출산 캐리어 리스트' 수업도 실시한다. 이때 영탁은 '출산을 앞둔 산모 준비물 5가지'를 적어보는 테스트를 받는데 영탁의 답안지를 확인한 정성호는 깜짝 놀라며 "이건 아기를 낳은 사람이나 알 수 있는 건데? 넌 아이가 있는 거야"라고 다짜고짜 의심해 폭소를 안긴다.

영탁과 더불어 '신랑즈' 손호영‧모태범‧박태환도 스튜디오에서 펜과 종이를 꺼내 들고 테스트에 몰입해 이들의 예비아빠 점수는 어떠할지 관심이 쏠린다.

또 박태환 어머니와 함께 추석맞이 명절음식 만들기에 나선 박태환‧모태범의 신랑수업 속성 과외 현장과, 임사랑의 병문안을 간 모태범의 하루를 담은 모습이 그려진다.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20분 방송된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탁 "아기에 공포심 느껴" 고백에 '다둥이父' 정성호 해결책은? ('신랑수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