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홈페이지 즉시 다운로드 가능

갤S7 이상 기기 사용자는 게임런처 등 통해 설치 가능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안드로이드 베타 버전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됐다고 12일 발표했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가 아닌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앱 설치파일을 직접 다운받는 형태로 제공되고 있다.

그동안에는 홈페이지에서 베타 신청을 받아 순차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해 왔으나, 이제 지원되는 모든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즉시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삼성 갤럭시 S7 이상 모바일 기기 사용자는 기존과 같이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 방문 없이도 삼성 갤럭시의 '게임런처' 및 갤럭시 앱스에서 포트나이트를 설치해 플레이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는 PC와 맥(Mac), 애플 앱스토어(iOS),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 닌텐도 스위치에서 즐기던 것과 똑같은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지도와 콘텐츠, 주간 업데이트 등이 모든 플랫폼에서 동일하게 제공되며, 다른 플랫폼 사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PC와 콘솔, 모바일 사용자 간 크로스 플레이 역시 지원된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