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에어, '인천~마카오' 노선 28일까지 특가 프로모션


4월30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왕복 총액 15만9,000원부터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진에어가 마카오행 노선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에어는 28일까지 무료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와 함께 인천~마카오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천~마카오 노선 특가 프로모션은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가 항공권은 편도 예매 시 총액 운임 8만3천700원부터, 왕복 예매 시 총액 운임 15만9천원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28일까지 예매 가능하다. 특가 항공권 예매 시에도 무료 기내식, 무료 위탁수하물 등 기본 서비스 혜택을 추가비용 없이 누릴 수 있다.

 [사진=진에어]
[사진=진에어]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인천~마카오 노선 무료 왕복항공권, '진에어X마카오' 관광청 웨이스트백을 증정하는 인기 영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마카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영상을 감상하고 투표한 뒤, 인천~마카오 노선 위시리스트를 신청하면 된다. 진에어의 위시리스트는 희망하는 노선, 일정, 항공권 가격을 설정하면, 맞춤 정보를 이메일과 앱 알람을 통해 알려주는 서비스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5일 발표된다.

한편, 진에어의 인천~마카오 노선은 내달 3일까지 주 14회로 증편해 운영 중이다. 이 노선은 매일 각각 저녁 10시 5분과 10시 35분에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한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에어, '인천~마카오' 노선 28일까지 특가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