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모레퍼시픽그룹, 라자다 그룹과 손잡고 동남아 공략 강화


신규 브랜드 론칭 등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위한 MOU 체결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라자다 그룹과 손잡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위해 신규 브랜드 론칭, 온·오프라인 유통을 연계한 신유통 사업 발굴, 데이터를 활용한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 등에 적극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안세홍 대표와 피에르 포이그넌트 라자다 그룹 CEO가 만나 양해각서에 서명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지식재산권 보호를 통해 라자다 e커머스 내 건전한 유통 질서를 확립해나가기로 했다. 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라자다 그룹의 광범위한 e커머스 네트워크를 활용해 동남아시아에서 디지털 사업 역량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아세안 고객에게 아시안 뷰티(Asian Beauty)의 가치를 담은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아세안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현재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아세안 시장에서 라자다 그룹의 디지털 유통 플랫폼을 통해 라네즈와 이니스프리, 에뛰드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이번 MOU가 아모레퍼시픽그룹과 라자다 그룹이 동남아시아 뷰티 시장에서 윈윈할 수 있는 성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세안 고객들을 위한 유통 채널 확대와 고객 경험 혁신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피에르 포이그넌트 라자다 그룹 CEO는 "이번 MOU는 라자다의 핵심 카테고리 중 하나인 뷰티 영역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상품과 라자다의 기술이 접목된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모레퍼시픽그룹, 라자다 그룹과 손잡고 동남아 공략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