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美 샌디에이고 코믹콘서 '서머너즈 워' 알려


2년 연속 참가…'서머너즈 워' 브랜드 알리기 나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지난 17일부터 닷새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코믹콘 인터내셔널(이하 코믹콘)'에 참가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코믹콘은 1970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시작해 현재는 전 세계 20여개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대중문화 콘텐츠 전시회다. 그 중 코믹콘의 발원지이자 대중문화 팬들의 성지라 불리는 샌디에이고 코믹콘은 세계 최대 규모로 열린다.

컴투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으로 샌디에이고 코믹콘에 참가하고 인기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브랜드를 알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먼저 회사 측은 현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게임에서 애니메이션·영화·소설·코믹스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확장 중인 서머너즈 워의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과 캐릭터를 본 딴 대형 디오라마를 공개했다.

또한 서머너즈 워 게임 콘텐츠를 형상화한 포토존을 설치해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찍고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으며 서머너즈 워와 관련된 다양한 선물을 재미있는 체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코믹콘 방문객들이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를 더욱 밀도 있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섹션도 설치하고 게임 캐릭터 모습으로 변신한 코스튬 플레이도 선보였다.

컴투스는 "대중 문화를 사랑하는 전 세계인들의 축제인 이번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서머너즈 워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다양한 문화 콘텐츠 분야로 뻗어 나가는 서머너즈 워 브랜드를 보다 많은 이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교류의 장을 더욱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출시한 이후 1억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장수 인기 게임이다. 한국 모바일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북미 시장에서 매출 2위를 기록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美 샌디에이고 코믹콘서 '서머너즈 워' 알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