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A코리아, '2019 스펙트럼 콘퍼런스' 참가


1천여 명 이상 디자인 업계 종사자 대상 강연 개최 및 채용 정보 제공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A코리아)는 지난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9 스펙트럼 콘퍼런스'에 참석해 디자인 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강연 진행 및 채용 정보를 제공했다고 23일 발표했다.

2019 스펙트럼 콘퍼런스는 디자인 업계 이슈를 공유하고 네트워킹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지인추천 채용 플랫폼 '원티드(대표 이복기)'와 디자인 커뮤니티 '디자인 스펙트럼'이 공동 주최한 가운데 올해 2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쿠팡, 마켓컬리, 토스, 텐센트 등 유통, 금융, 엔터테인먼트 및 기타 산업 분야의 국내외 IT·테크 혁신 기업 12개사 소속 디자이너들의 강연이 진행됐다. 이들은 약 1천여 명 이상의 디자인 업계 실무자와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디자인 트렌드와 가치를 설명했다.

EA코리아 부스 현장 [사진=EA코리아]
EA코리아 부스 현장 [사진=EA코리아]

EA코리아를 포함한 쿠팡, 토스 등 9개 기업은 디자이너 직군 채용 상담도 진행했다. EA코리아는 게임 개발 스튜디오의 미래 자산인 디자인 인재 발굴과 육성을 목적으로 3D, UI, TA(Technical Artist) 각 분야의 아티스트 3인이 직접 현장에서 구직자들과 만났다. 현재 EA코리아는 EA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아티스트 경력직 채용도 진행하고 있다.

하지웅 EA코리아 TA(Talent Acquisition)팀 채용 담당자는 "EA코리아는 자체 개발 스튜디오를 통해 글로벌 게임의 기획과 제작, 운영을 책임지고 있다"며 "EA코리아에 관심이 있는 유망한 인재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던 이번 행사는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디자인 분야에 대해 명확한 직무 정보를 제공하고 인재 풀을 확보했다는 점에서 참여 의의가 있었다"고 말했다.

EA코리아 부스에 방문한 운영 디자이너 김소미 씨(만 29세, 여성)는 "평소 게임 UI 디자인에도 관심이 있어 사용 툴과 포트폴리오 준비에 대해 질문했는데 담당 아티스트들이 현장에서 구체적인 답변을 해줘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EA코리아, '2019 스펙트럼 콘퍼런스'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