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창의·나윤권·이홍기, 뮤지컬 ‘사랑했어요’ 출연…김현식 명곡 노래한다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고(故) 김현식의 명곡들을 엮은 창작뮤지컬 ‘사랑했어요’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80~90년대 독특한 음색과 독보적인 음악 세계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누렸던 싱어송라이터 김현식의 노래로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사랑했어요’를 비롯해 ‘비처럼 음악처럼’ ‘당신의 모습’ ‘아무 말도 하지 말아요’ ‘추억 만들기’ ‘봄 여름 가을 겨울’ 등의 곡으로 꾸려지며 진한 사랑이야기를 다룬다.

창작뮤지컬 ‘사랑했어요’ 포스터.  [호박덩쿨, 오스텔라]
창작뮤지컬 ‘사랑했어요’ 포스터. [호박덩쿨, 오스텔라]

준혁의 절친한 후배로 준혁을 친형처럼 따르고 좋아하는 ‘윤기철’ 역은 이홍기와 문시온이 맡는다. 2016년 뮤지컬 ‘그날들’에서 무영 역을 맡아 뛰어난 가창력과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이홍기가 다시 한 번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신인밴드 르씨엘의 보컬 겸 기타리스트 문시온은 허스키한 음색과 파워풀한 발성으로 단숨에 무대를 휘어잡는 매력을 지녔다.

사랑을 위해 뒤돌아보지 않고 직진하는 ‘김은주’는 김보경과 신고은이 연기한다. 뮤지컬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존재감을 각인시킨 김보경은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성량을 지닌 배우다. 뮤지컬 ‘그날들’과 ‘빨래’에서 주연을 맡은 신고은은 최근 드라마 ‘황후의 품격’ ‘강남스캔들’을 통해 인지도를 높였다.

박동우 무대디자이너와 이희준 작가, 원미솔 음악감독, 서병구 안무가, 정태영 연출이 합류하면서 세련된 감각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인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오는 9월 20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막하며 다음달 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과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창의·나윤권·이홍기, 뮤지컬 ‘사랑했어요’ 출연…김현식 명곡 노래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