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HC, 태국 공식 진출…글로벌 공략 가속화


중화권·북유럽 이어 태국 시장 공략…현지 '왓슨스' 매장 입점 완료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AHC가 중국, 러시아, 대만에 이어 아세안 시장 점유율 1위인 태국 뷰티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해외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AHC는 지난 25일 태국 공식 론칭을 기념해 방콕에 위치한 나이럿파크 더 글래스 하우스에서 론칭 행사를 개최하고, AHC 브랜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AHC는 현재 태국 1위 H&B스토어인 왓슨스(Watsons)에 입점을 완료해 태국 현지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우수한 제품력으로 한국에서도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산뜻하게 선케어를 해주는 선스틱과 피부 진정 및 케어를 도와주는 마스크 라인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연중 덥고 습한 태국의 날씨에 사용해도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이 남지 않거나, 보송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어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에 딱 맞는 제품들을 라인업 했기 때문이다.

AHC 태국 론칭 행사 [사진=AHC]
AHC 태국 론칭 행사 [사진=AHC]

지난해 중국에 진출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AHC는 올해 2월에는 러시아, 4월에는 대만에 공식 런칭하며 중국, 동남아, 북유럽까지 진출하는 등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AHC 관계자는 "대만에 이어 포스트 차이나로 떠오르고 있는 아세안 뷰티 강국인 태국 공식 진출은 글로벌화에 큰 의미를 가진다"며 "에스테틱 클리닉을 기반으로 쌓아온 AHC의 뷰티 노하우를 태국의 소비자들에게 전해 보다 더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HC, 태국 공식 진출…글로벌 공략 가속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