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반도건설, 7년연속 임직원 송년 봉사활동


동탄노인복지관 찾아 배식봉사, 생필품, 아동 교육기자재 등 지원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반도건설이 지난 2013년부터 연말을 맞이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반도건설은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에서 송년회 겸 봉사활동으로 '이색 송년회'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송년 봉사활동은 일반적인 회식보다 뜻깊은 송년행사를 고민하던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기업문화로, 반도건설은 매 연말마다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반도건설은 지난 20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화성시 동탄노인복지관'에서 이정렬 반도건설 전무와 최혜욱 동탄노인복지관 관장, 이오임 아시아다문화소통센터 소장, 방희정 행복꿈터 나눔지역아동센터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겨울용 극세사이불 100채, 생필품 200박스, 라면 200박스 등의 물품과 다문화 공부방 운영비, 취약계층 아동 교육기자재 구입비 등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반도건설 임직원들이 함께 화성시 동탄노인복지관에서 배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반도건설]
반도건설 임직원들이 함께 화성시 동탄노인복지관에서 배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반도건설]

전달식 이후에는 이정렬 반도건설 전무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지난 22일 동지를 앞두고 팥죽과 떡 등을 준비해 동탄노인복지관 식당을 이용하는 저소득계층 어르신들을 비롯한 지역주민 300여명에게 '동지팥죽 배식 봉사활동'에 나섰다.

한편, 반도건설은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 10월 반도문화재단을 설립하고, '동탄역 카림애비뉴2차'에 복합문화공간 '아이비 라운지(Ivy Lounge)'를 개관해 미술관·도서관 운영, 문화공연·강좌, 후원사업 등 본격적으로 '문화대중화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반도건설, 7년연속 임직원 송년 봉사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