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2020년 상반기 사업전략회의 개최


임영진 사장 "한 마음 한 뜻으로 전진"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신한카드는 임부서장 전원이 참석한 가운에 2020년 상반기 사업전략회의·조직문화 리더십 연수를 10~11일 이틀에 걸쳐 경기도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업전략회의는 전사 사업 라인별 전략을 공유하고 '원신한·넥스트 페이먼트·멀티 파이낸스·플랫폼 비즈니스' 등 비전 달성을 위해 선정된 4개 주제에 대해 분임 토의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신한카드 2020년 상반기 사업전략회의 및 조직문화 리더십 연수가 끝나고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2020년 상반기 사업전략회의 및 조직문화 리더십 연수가 끝나고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임영진 사장은 이번 분임 토의 과제와 2020년 조직개편의 연관성을 밝히며 "지난 1일자 조직개편은 회사 3대 사업라인 중심으로 사업 그룹을 재편한 것에 큰 의의가 있다"라며 "2020년 한 해 동안 뉴비전 달성과 일류 디지털 금융그룹으로 탈바꿈해 나가기 위한 전사적 노력을 다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지난 2일 신한금융그룹 내 그룹사 최고 경영진과 임원 등이 참석한 '2020년 신한경영포럼'의 개최 의의를 담아 이번 회의에서는 '일류 신한' 달성을 위한 전 조직장의 출사표 공유 등 그 의지를 결집하는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임 사장은 강평을 마무리하며 임부서장들에게 "빠른 실행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지속하는 힘으로 목표는 반드시 달성해야 한다"라며 "변화와 도전으로 새로운 씨앗을 뿌리고, 직원과 소통하며 한 마음 한 뜻으로 전진해 나가자"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2020년 상반기 사업전략회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