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왈라뷰, 뷰티 선물세트 기획전 열어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왈라뷰, 뷰티 선물세트 기획전 열어

왈라뷰가 민족최대 명절, 설날을 맞이해 설 선물세트 초 특가전인 '설레는 딜, 설딜'과 세뱃돈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레는 딜, 설딜'은 구정연휴를 맞이해 선보이는 특가전으로, 오는 15일까지 3일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3만5천900원 상당의 설 맞이 뷰티 선물세트가 기존 대비 45% 할인된 1만9천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 설날 당일인 25일에는 2002년생(19세)이하 고객 대상으로, 1만 원 쿠폰을 제공하는 세뱃돈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뱃돈 쿠폰 받기'를 누르면 자동 발급되며 1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사용기한은 오는 31일까지다.

◆롯데百, 설 맞아 '트러플 선물세트' 선봬

롯데백화점이 오는19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식품관 '더웨이브'에서 '블랙 트러플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트러플은 중독성 있는 깊은 향을 갖고 있으며, 인공 재배가 어려워 고가에 거래되는 상품이다. '세계 3대 진미, 땅 속의 다이아몬드, 대지의 보석'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예로부터 서양 미식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히 나폴레옹이 즐겨 먹은 버섯으로 알려져 있다.

롯데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블랙 트러플 세트'는 '블랙 트러플' 120g과 '트러플 전용 슬라이서' 1개로 구성됐다. 블랙 트러플은 약 50도까지 가열해도 본연의 향을 느낄 수 있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봉된 '트러플 전용 슬라이서'를 이용하면 트러플을 얇게 갈 수 있어 식감과 풍미를 높여준다.

◆세븐일레븐, '쇼미 더 도시락' 경진대회 개최

세븐일레븐이 전국 조리학과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쇼미 더 도시락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한국 외식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조리학과 고등학교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최근 편의점 도시락의 핵심 고객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10대들을 위한 도시락 메뉴를 발굴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세븐일레븐은 수상작을 상품화에 염두를 둔 만큼 상품성 및 출시 가능성에 가장 큰 비중을 두고 심사할 방침이며, 아이디어 독창성, 트렌드 분석, 대중성, 영양성분 등을 기준으로 서류를 종합 평가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응모된 레시피 중 본선 진출 10팀을 선정해 내달 최종 경연 대회를 진행하며, 대회 입상자에게는 대상 1팀에 100만 원, 최우수상 1팀에 50만 원, 우수상 2팀에 3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애경산업,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출시

애경산업이 고농축 앰플 처방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고영양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앰플형 트리트먼트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애경산업의 헤어케어 기술력과 33년 헤어경력의 이희 원장의 노하우를 담은 컬레버레이션 제품으로 기존 자사 극손상 클리닉 앰플 100병의 핵심성분을 한병에 담은 고농축 앰플 트리트먼트다.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실크 단백질', 수분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등 총 5개 앰플 처방으로 모방 및 두피 고영양 집중 관리에 도움을 준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오는 14일 오전 10시25분 롯데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를 시작한다. 론칭 구성은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200ml 7개 ▲35ml 3개이며, 방송 전 사전 주문도 가능하다.

◆이케아코리아, '새학기, 새출발' 할인 개시

이케아코리아가 2020년 새학기를 맞아 인기 홈퍼니싱 제품을 더욱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새학기, 새출발' 프로모션을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새학기, 새출발' 프로모션은 새학기를 준비하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을 보다 낮은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케아 패밀리 멤버라면 누구나 이케아 코리아의 전 매장(광명점·고양점·기흥점) 및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 을 위한 공부방과 작업 공간에 필요한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20% 할인된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놀이와 수면에 적합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안하는 아이방 연출법에 대한 워크샵이 진행되며, 워크샵 진행 일정은 이케아 패밀리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G복지재단, 캄보디아·미얀마 대학생 해외봉사단 파견

KT&G복지재단이 캄보디아와 미얀마에 각각 대학생 해외봉사단 30명씩 총 60명을 파견해 오는 17일까지 봉사활동을 펼친다.

 [사진=KT&G]
[사진=KT&G]

대학생 봉사단이 파견되는 캄보디아 씨엠립 주와 미얀마 양곤 외곽지역은 교육환경이 열악한 곳으로, KT&G복지재단은 지난 2005년부터 지금까지 총 48차례에 걸쳐 1천390명의 대학생 해외봉사단을 파견해 교육환경 개선에 노력해 왔다.

대학생 봉사단은 씨엠립 주 외곽에 있는 초등학교에서 도서관 건립과 건물 페인팅 등을 진행하고, 미얀마 양곤지역에서도 사원(寺院)학교를 방문해 정수시설 및 화장실 건립 등 교육환경 개선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외에도 대학생 봉사단은 현지 학생들에게 보건위생과 예체능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들이 보유한 재능기부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설캉스 패키지 첫 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설 연휴를 맞아 셰프가 직접 만든 명절 음식으로 편하게 '설캉스' 를 즐길 수 있는 설 패키지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푸드익스체인지 ▲미니 설 고메 박스 1box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한정 진행된다.

설 고메박스는 기존 고메박스의 설 버전으로 특급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각종 전, 삼색나물, 조기구이 등 명절 대표 음식을 원하는 취향에 맞게 선택해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패키지에는 설 고메 박스 메뉴 중 프리미엄 전 3종, 궁중 잡채, 갈비찜이 한 박스로 구성돼 준비된다.

◆이랜드리테일 슈펜, 양준일 화보 공개

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시간을 앞서간 천재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양준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사진=슈펜]
[사진=슈펜]

이번 화보는 양 씨의 첫 화보이며, 슈펜의 인기 아이템 '슈탠다드 스니커즈'로 지치지 않는 그의 꿈을 응원한다는 '드로우 어 드림(Draw a dream)' 콘셉트 아래 촬영을 진행했다.

슈펜은 이번 슈탠다드 스니커즈 화보를 통해 데뷔 당시 양 씨의 패션감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또 양 씨는 무수히 많은 제안에도 슈펜의 화보를 첫 번째로 선택한 이유를 젊은 청춘에 대한 슈펜의 지속적인 응원으로 꼽았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왈라뷰, 뷰티 선물세트 기획전 열어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