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준일 "손석희 '뉴스 브리핑' 보고 엉엉 울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가수 양준일이 "손석희 전 앵커가 진행하는 '뉴스룸' 보고 엉엉 울었다"며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JTBC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이하 '양준일 91.19')에서는 팬미팅을 앞두고 '뉴스룸' 방송에 출연한 양준일의 모습이 공개됐다.

 [JTBC 방송화면 캡처]
[JTBC 방송화면 캡처]

'뉴스룸' 손석희 앵커를 만난 뒷이야기도 공개했다. 양준일은 '뉴스룸' 방송 직전 "말을 더듬지 않으면 좋겠고, 내 표현을 떨지 않고 똑바로 하고 싶다"고 다짐했는데 무사히 방송을 마쳤다고 전했다. 대기실을 찾은 손석희 앵커가 쉰을 넘긴 나이에도 여전한 몸매 비결을 묻자 양준일은 "서빙이 바쁜 날이면 하루에 16㎞를 걷는다"고 웃으며 답했다. 이에 손석희는 '뉴스룸' 생방송에서 이런 이야기를 물었어야 했다며 아쉬워했다고 덧붙였다.

양준일은 "'슈가맨' 방송도 정말 감동이었는데 손석희 사장님이 뉴스 브리핑하는 것을 보고 엉엉 울었다. 뉴스 브리핑에 나갔다는 건 대한민국이 다 봤다는 뜻이라더라. 나도 신기하다"고 말했다.

한편, JTBC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는 2019년 연말연시를 뜨겁게 달군 슈가맨, 양준일의 생애 첫 팬미팅과 이를 준비하기 위한 2주간의 이야기를 다룬 특집 프로그램이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준일 "손석희 '뉴스 브리핑' 보고 엉엉 울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