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홈쇼핑, 역시즌 특집방송 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홈쇼핑, 역시즌 특집방송 개시

롯데홈쇼핑이 오는 29일까지 모피, 패딩 등 지난 겨울 인기상품 및 올겨울 신상품을 최대 45%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역시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2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엘쇼'에서는 150분 간 명품 브랜드의 역시즌 의류, 잡화 등을 집중 선보인다. 프라다의 겨울 시즌 인기상품인 '폭스퍼 구스다운 패딩코트'를 비롯해 '몽클레어 선글라스' 등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26일 오전 8시 15분 방송되는 '영스타일'에서는 '라우렐 라쿤 니트 후드 가디건', '루나코어스 폭스 코트'등 올 가을·겨울 신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지난 시즌 인기 아우터들도 평균 9~10만 원대에 판매하며 온라인 몰을 통해서도 '아이젤' 등 단독 브랜드와 '비지트인뉴욕'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 상품 100여 종을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스프라이트, '#거침없이 챌린지' 온에어

스프라이트가 오는 30일까지 가수 청하와 함께하는 스프라이트 댄스 챌린지(#거침없이챌린지)를 전격 오픈한다.

 [사진=스프라이트]
[사진=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댄스 챌린지 이벤트는 '#거침없이 챌린지' 스티커와 음악을 이용해 나만의 영상을 제작해 자신만의 다양하고 개성넘치는 멀티 페르소나를 입력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틱톡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선발을 통해 1등(3명)에게 에어팟프로, 2등(1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 3등(30명)에게 스프라이트 한 박스를 증정한다.

#거침없이 챌린지 이벤트는 청하의 댄스 챌린지 영상이 틱톡 계정에 공개되며 서막을 열었다. 영상 속 청하는 가사에 맞춰 신나는 손동작으로 청하만의 멀티 페르소나를 팡팡 터트린다. 이 때 손바닥에서 시원하고 상쾌한 스프라이트 탄산이 팡팡 터지며 더욱 경쾌한 느낌을 전한다.

◆CU 그린스토어, 환경부 녹색매장 지정

CU의 친환경 편의점 그린스토어가 업계 최초로 환경부 녹색매장 지정을 받았다. 환경부 녹색매장 600호점이라는 측면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녹색매장 600호점 지정을 받은 CU서초그린점은 지난해 12월 BGF리테일이 점포 시설 및 집기에서부터 인테리어, 운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소들을 친환경 콘셉트로 개발한 도심형 친환경 편의점이다.

BGF리테일은 녹색매장 600호점 지정을 기념해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CU서초그린점에서 현판식을 진행했다. 이날 현판식에는 류왕선 BGF리테일 영업개발부문장과 유재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 등이 참석했다.

◆애경산업 루나,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 출시

애경산업 루나가 화장 전 최적의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를 출시한다.

루나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는 본격적인 색조 화장 전 화장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모공 및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크리스탈 펄을 함유해 생기있는 피부 표현은 물론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 바탕을 연출해준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또 프로방스 장미 성분을 담아 각자의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톤업을 도와주며 연꽃추출물이 뽀얀 피부톤 유지를 도와준다. 이와 함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 PA++++)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도 갖췄다.

◆동원F&B, '퀴진 브런치스프' 3종 선봬

동원F&B가 서양식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퀴진 브런치스프' 3종을 출시한다.

퀴진 브런치스프는 밀가루, 우유, 생크림 등을 함께 넣고 저어서 끓여낸 정통 제조 방식의 스프 제품이다. 또 자연재료를 큼지막하게 넣고 끓여내는 차우더(chowder) 종류의 스프로, 버섯, 베이컨, 조개 등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동원F&B의 HMR 제조 노하우가 담긴 첨단 살균 방식을 적용해 원물의 식감이 살아있다.

퀴진 브런치스프 3종은 양송이, 새송이, 표고버섯이 풍부하게 들어간 '머쉬룸 차우더'와 베이컨, 감자, 양파가 들어가 고소한 '베이컨포테이토 차우더', 엄선된 조갯살이 풍부하게 담긴 '클램 차우더'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이 큼직한 자연재료에 조개야채육수를 더해 진한 풍미가 있으며 별도의 조리 없이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어 간편하다.

◆11번가, 'SK페이 머니’ 선불서비스 론칭

11번가의 간편결제 서비스 SK페이가 은행계좌와 연동한 선불 충전결제 서비스 'SK페이 머니'를 론칭한다.

SK페이 머니는 시중 18개 은행계좌와 연동해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 SK페이 머니를 충전해 사용하는 결제 서비스다. 최소 1만 원부터 만 원 단위로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충전 금액과 보유한도는 200만 원까지다. SK페이 앱이나 11번가 앱에서 결제수단 관리를 통해 쉽게 충전할 수 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는 론칭 프로모션으로 11번가에서 SK페이 머니로 결제하면 SK페이 포인트 1%를 적립해 준다. 또 기존 11번가 VIP 등급 2% 적립혜택에 올프라임 회원 추가 2% 혜택을 더하면 11번가 결제 금액의 최대 5%를 SK페이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SK페이 머니 이용 혜택을 다양하게 하기 위한 충전 프로모션을 곧 선보일 계획이다.

◆타임스퀘어, '피터젠슨' 팝업스토어 오픈

경방 타임스퀘어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피터젠슨은 패션과 뷰티, 식음료, 리빙 등의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전개하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로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추구한다.

팝업스토어는 타임스퀘어 지하2층에 문을 연다. 대표 시그니처 캐릭터를 접목한 하드케이스 필통과 커스텀 백, 헤어핀·양말 세트 등 다양한 패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타임스퀘어는 다음달 8일까지 팝업스토어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스텀 백팩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파우치도 특가 판매될 예정이다.

◆LF라움보야지, 펭수 콜라보 상품 첫 선

LF의 여행 테마 액세서리 및 용품 편집숍 '라움보야지'가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한 여행 용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펭수와 함께라면 평범한 일상도 여행이 된다'를 주제로 진행됐다. 캐리어·여권지갑·목베개 안대 세트 등 장·단거리 여행 시 필요한 제품은 물론 세안 밴드·파우치·토트백·코스튬 담요·매트 등 피크닉과 일상을 설레는 여행 분위기로 바꿔줄 다양한 아이템이 기획됐다. 협업 컬렉션은 총 23종으로 구성됐으며 6월부터 8월까지 매 달 세 차례에 걸쳐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LF]
[사진=LF]

협업 제품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과 라움보야지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출시된다. 17일 오후 8시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되는 '제주도로 떠난 펭수' 에피소드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홈쇼핑, 역시즌 특집방송 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