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식품업계로 번지는 유료멤버십…동원몰, '밴드플러스' 론칭


연회비 3만원에 할인·적립·이벤트 등 혜택 '풍성'…"서비스 지속 추가"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커머스 업계의 충성고객 확보 방안으로 각광 받고 있는 유료멤버십 서비스가 식품업계에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

동원F&B는 식품 전문 쇼핑몰 동원몰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밴드플러스는 연회비 3만 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간 동원몰의 각종 할인 및 적립 혜택과 전용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또 신규 가입 회원은 연회비를 즉시 적립금으로 지급받는 등 연회비 금액 이상의 풍성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동원에프앤비가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를 론칭한다. [사진=동원에프앤비]
동원에프앤비가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를 론칭한다. [사진=동원에프앤비]

밴드플러스 가입 혜택으로는 ▲3만3천 포인트 지급 ▲동원 제품 구입 시 5% 추가 할인 ▲밴드·쿨밴드 배송 시 1% 적립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전 상품 20% 이상 할인 ▲가입 첫 달 프리미엄 등급 부여 등이 제공된다. 또 회원 대상으로 동원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신제품 체험 이벤트', 다양한 제품을 무료 배송하는 '나눔 이벤트' 등 전용 이벤트도 별도로 마련됐다.

동원몰은 밴드플러스 론칭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 멤버십 기간을 3개월 추가 제공한다. 또 개인 SNS에 밴드플러스 론칭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적립금 1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강용수 동원에프앤비 온라인사업부장은 "최근 비대면 쇼핑 문화의 확산으로 온라인을 통해 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온라인몰의 경쟁도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며 "밴드플러스 회원제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현재 국내 최대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식품업계로 번지는 유료멤버십…동원몰, '밴드플러스'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