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투협, '해외 대체투자·가치투자' 교육과정 개설


해외 대체투자 실무 8일간, 가치투자 교육은 9일간 진행

[아이뉴스24 류은혁 기자] 금융투자협회 교육원이 다음달 개설되는 '해외 대체투자 실무 교육'과 '가치투자분석'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해외 대체투자 실무교육'은 해외 대체투자 자산별 투자전략과 투자구조, 주요 기관 투자자의 투자전략, 최근 해외 대체투자 트렌드 등 투자실무 사례로 구성됐다.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해외 대체투자 실무 능력을 향상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치투자분석' 과정은 오는 27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해당 수업은 거시경제와 업종 및 기업분석에 대한 이론적 기초를 다지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기업 재무분석과 가치평가에 대한 사례중심 교육으로 가치투자에 대한 실무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업종별 최근 동향과 투자전략, 주식시장의 트렌드 분석 등을 학습할 수 있으며 애널리스트 강의를 통해 실무능력을 배양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 대체투자 실무교육'은 수업은 다음달 1일부터 28일까지 총 8일(총 33시간), '가치투자분석' 강의는 다음달 17일부터 오는 9월4일까지 총 9일(총 35시간) 예정됐다.

모두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3일(월·수·금) 야간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류은혁 기자 ehryu@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투협, '해외 대체투자·가치투자' 교육과정 개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