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U, 유관순 열사 메모리얼 캠페인 진행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U, 유관순 열사 메모리얼 캠페인 진행

CU는 오는 28일 유관순 열사 서거 100주기를 맞아 순국선열을 기리는 '메모리얼 패키지'를 제작하고 기부금을 독립기념관에 전달한다고 14일 밝혔다.

메모리얼 패키지는 '기억하고 희망하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에 맞춰 독립운동의 숭고한 뜻을 일상 생활에서도 되새기고 코로나19 극복을 희망하는 의미로 방역용품 중심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에는 필슨엠 높새 마스크(KF80) 20매, 필슨 손세정제 1개, 필슨 항균 마스크 케이스 1개, 미니 와펜 3종이 담겨있다.

◆텐바이텐, '2021 다이어리 스토리' 기획전 열어

텐바이텐이 새해 다이어리와 관련 용품들을 한 곳에 모아서 판매하는 '2021 다이어리 스토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텐바이텐]
[사진=텐바이텐]

다이어리 스토리는 2007년부터 13년째 진행되고 있는 대규모 다이어리 기획전이다. 매년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중심으로 할인, 원플러스원(1+1) 이벤트, 사은품, 무료배송 등을 제공하는 텐바이텐을 대표하는 기획전 중 하나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계획했던 것들이 무산되면서 조금 이른 시점부터 새해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구입하려는 얼리버드족들을 겨냥해 9월부터 진행한다. 새해를 희망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2021년 다이어리와 만년형 다이어리를 최대 40% 할인된 얼리버드 특가로 판매한다. 또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별로 다이어리 꾸미기에 적합한 '다꾸 파우치', '스티커북'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인터파크,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오픈

인터파크가 신세계사이먼과의 제휴를 통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을 사이트 내에 공식 오픈한다.

이번 전문관 오픈은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기획된 것이다. 인터파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판매하는 국내·외 브랜드 200여 종을 선보인다.

인터파크는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인기 상품들을 최대 30%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NH농협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등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최대 6%까지 함께 제공한다.

◆삼성물산 엠비오, 가을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현대적이고 간결한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된 '20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상품은 '미니멀 셋업 재킷'이다. 올 봄 가성비 제품으로 각광받으며 완판을 기록한 제품이다. 올 가을에는 전체 안감 사양 적용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또 엠비오는 18가지 컬러로 구성된 '앰비션 니트'도 처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독자 연구개발한 고품질의 울 혼방 ‘앰비션(Ambition)’ 원사로 제작됐다. 가벼우면서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에 중점을 뒀다. 이 외에도 엠비오는 브랜드 시그니처 상품이자 재구매율 1위 제품인 '마실 팬츠'도 고객 의견을 담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디지털 스킨위크' 개최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20일까지 '2020 아이오페 디지털 스킨위크'를 개최한다.

올해로 네 번째 열린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피부 측정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경험하는 행사로 2017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이벤트 없이 디지털 비대면 행사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별도로 마련된 디지털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피부 맞춤 연구소'라는 콘셉트로 내 피부에 꼭 맞는 피부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 가지 비밀의 방인 '맞춤 솔루션 셀프 문진의 방', '피부 맞춤 라이브 방', '레티놀 맞춤 연구소의 방'을 통해 내 피부 미래를 바꿔줄 수 있는 비밀을 흥미롭게 탐험할 수 있다.

◆남양유업, '빨대를 돌려줘' 캠페인 전개

남양유업이 '서울새활용플라자'와 올바른 소비 활동을 통해 지구를 지키는 일반 소비자 모임인 '지구지킴이 쓰듬쓰담'과 함께 환경을 지키기 위한 '빨대를 돌(doll)려줘'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빨대를 돌려줘 캠페인은 생활 간 생기는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를 버리지 않고 업사이클링으로 만들어진 인형에 모으는 캠페인이다. 모아진 빨대는 남양유업과 서울새활용플라자가 수거해 또 다른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탄생할 수 있도록 소재은행에 제공하는 '자원 순환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개된다.

남양유업은 평소 생활 속 친환경 실천사례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소비자들에게 고슴도치, 선인장 인형을 증정한다. 또 캠페인 참여자 중 캠페인 기간에 모은 빨대를 인증샷과 함께 남양유업에 보내준 고객에게는 분리배출팁 패키지가 적용된 17차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다르, 마마무 콜라보 브랜드 음원 공개

안다르가 마마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음원 '워너 비 마이셀프(Wanna be myself)'를 발매한다.

워너 비 마이셀프는 안다르와 마마무가 협업해 탄생한 브랜드 음원이다. 마마무 레깅스 화보에 이어 마마무의 솔직 당당하고 건강한 아름다움, 자신다운 매력이 담겼다.

마마무는 '워너 비 마이셀프'에 '세상에 정해진 기준은 없어 이렇게 저렇게 비교하지마'와 같은 가사처럼 타인의 시선이나 기준에 맞춘 삶을 사는 것이 아니라 나 스스로가 생각하는 대로 행동하고 도전하며 살아가라는 내용을 담았다.

◆롯데호텔 제주, 가을 시즌 메뉴 론칭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제주 토종 음식으로 구성된 가을 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메뉴는 제주 향토 음식 '토종 영양 닭곰탕', '한우 차돌 도구리 된장찌개'를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또 '궁보 소양 장어' 등 중식 메뉴와 '제주 문어 카르파치오', '제주 백년초 몽블랑 케이크' 등 양식 메뉴와 '꽃게 해물죽', '랍스터 버터구이' 등 가을철 별미도 준비됐다.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대표 셰프로는 제주 향토 음식 명인 1호 김지순 명인의 수제자 이연태 셰프, 광둥 요리 전문 허훈철 셰프, 감각적 플레이팅이 돋보이는 남민지 셰프, 20년 경력의 파티시에 강희호 셰프 등이 포진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U, 유관순 열사 메모리얼 캠페인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