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배우, 정은주·로건 카톡 공개…"1년 반 사귄 정은주 전 여친 제보"


 [유튜브 방송화면]
[유튜브 방송화면]

정배우는 13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방송을 통해 "정은주의 전 여자친구가 폭로를 하신다고 제보를 주셨는데 충격적이었다. 정은주 씨는 UDT 대원들과 함께 불법 퇴폐업소를 다니며 '초대남'이라는 이상한 행동까지 해온 것으로 밝혀졌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제보자가 개인정보 공개까지 하면서 제보를 해줬다. 그 이유는 제보에 대해서 모든 것을 걸고 거짓말이 한치도 없으며 거짓말이 있을 시 고소와 신상이 퍼지는 것을 감안하겠다는 뜻이라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정은주와 1년 반 동안 사귄 전 여자친구가 제보했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서 자신을 연예인이나 유튜버가 아닌 일반인이라고 밝힌 제보자 임모씨는 정배우와의 통화에서 제보하게 된 계기에 대해 "그 당시(3년 전)에 너무 화가 났다. 이 캡처본을 처음에는 소방청 사이트에 올리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정은주는 현재 소방관으로 근무하고 있다.

이어 "근데 가족들이 '뭐 그렇게까지 하냐'라고 해서 갖고 있으려고 했는데 요즘 (정은주가) 방송에 계속 나오더라"라며 "계속 생각나고 다시 화나서 제보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임 씨는 "그때 당시 차라리 저는 이렇게 더러운 짓거리 말고 차라리 바람 피는 게 나을 거 같다고 주변 사람들한테 얘기까지 했었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그는 교제 중일 때 우연히 보게 된 정은주의 휴대전화 화면을 공개했다. 해당 화면에 대해 정은주와 로건이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라고 했다. "퇴폐가 답인가?", "원나잇 몇 번 해보니까 퇴폐 돈 아까워서 못 가겠다" 등의 다소 충격적인 내용이 담겼다.

임 씨는 당시 이에 대해 정은주에게 묻자 "처음에는 미안하다고 하다가 자기가 그런 거 아니라고, 동기인지 선배인지 그 분이 자기 걸로 장난쳤다고 하더라"라는 대답이 돌아왔다고 했다.

정배우는 임 씨의 폭로를 듣던 중 "정은주 씨가 소방관을 그만뒀으면 좋겠다. 소방관이라는 직업에 대해서 명예를 실추시키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발언하기도 했다.

임 씨는 최근 정은주에게 "방송에 그만 나왔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냈으나 아무런 답장을 받지 못했다고 전했다.

정배우는 이날 방송의 댓글을 통해 "끝까지 말도 안되는 거짓말과 핑계를 댄다. 내일 저녁 8시에 정은주와 통화한 통화녹음 공개하겠다"라고 알렸다.

이어 "정은주와 통화 마쳤고 영상에 나오는 카톡들은 조작이나 포토샵은 아니라고 한다. 다만 퇴폐업소는 친구들끼리 가지는 않고 이야기만 했다고 하고 '초대남'은 친구가 본인 폰으로 장난을 쳤다고 주장한다"라고 설명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배우, 정은주·로건 카톡 공개…"1년 반 사귄 정은주 전 여친 제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