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CC, 북가좌동 '우리마을'서 주민 축제 열어


'온(溫)동네 숲으로 마을 축제' 마쳐…지역 주민들과 소통 나눠

지난 6일 열린 온동네 숲으로 마을 축제에서 주민들이 버스킹 공연을 즐기고 있다. [KCC]
지난 6일 열린 온동네 숲으로 마을 축제에서 주민들이 버스킹 공연을 즐기고 있다. [KCC]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KCC가 지난 6일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 우리마을에서 서울시와 함께 진행한 '온(溫)동네 숲으로 마을 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온(溫)동네 숲으로 마을 축제는 KCC가 올 한해 서울시·저층주거지재생사업단·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한 저층주거지 환경개선 사업인 '온(溫)동네 숲으로'의 성과를 지역 주민과 공유하며 소통을 나누고자 마련된 행사로,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KCC의 친환경 페인트 '숲으로'로 칠해진 벽화를 배경 삼아 버스킹 공연과 시화전이 열렸다. 또한 마을 축제의 일환으로 '온(溫)동네 숲으로 마을 영상 공모전' 시상식도 진행됐다.

KCC는 지난 3월 관련 단체들과 사업 논의 및 계획 수립을 시작으로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 우리마을 지역에서 주거환경개선 및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KCC 관계자는 "더 나은 사회를 함께 만들어가는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주민들의 생활 안전을 도모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며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CC, 북가좌동 '우리마을'서 주민 축제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