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반려동물 동반 숙박시설 ‘천리포 라벨로’ X 강형욱 팬사인회 개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반려동물 특화 생활형 숙박시설 ‘천리포 라벨로’가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전속모델 ‘강형욱 훈련사’의 팬사인회를 서울 강남구 선릉로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천리포 라벨로’ 공식 홈페이지에 기재된 대표번호를 통해 사전 방문 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70명에게만 사인회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사전 방문예약 고객에게는 모바일 초대장이 발송되며 현장에서 제시할 경우 강형욱 출판 도서 등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요즘 방송가 활약으로 인지도가 높은 강형욱 훈련사의 팬사인회를 개최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강 훈련사와 뜻 깊은 시간을 보내면서 안전하게 행사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천리포 라벨로’는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를 맞이해 전객실 반려견 동반입장이 가능한 특화 숙박시설이라는 희소 컨셉으로 현재 사전 분양 중이다.

충남 태안군 일원에 들어설 예정으로 천리포해수욕장과 천리포수목원 사이의 최적의 입지 조건을 바탕으로 숲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오션뷰 루프탑 라운지, 인피티니풀, 반려견 산책로 및 놀이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반려동물 동반 숙박시설 ‘천리포 라벨로’ X 강형욱 팬사인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