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림산업,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한강뷰 공개


조망 프리미엄 극대화 위해 특화설계 적용…아트프레임 탑재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29층 클라우드 클럽(커뮤니티시설)에서 내려다 본 서울숲과 한강 조망. [사진=대림산업]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29층 클라우드 클럽(커뮤니티시설)에서 내려다 본 서울숲과 한강 조망. [사진=대림산업]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대림산업이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에서 바라본 서울의 모습을 공개했다.

대림산업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서울숲과 한강의 조망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대림산업이 시공한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는 공동주택 2개동과 업무시설, 판매시설, 문화집회시설 1개동으로 구성된 복합주거문화단지다. 공동주택은 지하 5층~지상 49층, 전용면적 91~273㎡ 280가구 규모다.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는 한강은 물론 서울숲, 남산 뷰까지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자리잡고 있다. 대림산업은 조망 프리미엄을 극대화 하기 위해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모든 세대에서 서울숲 및 한강 조망이 가능하도록 층별 세대 수를 3세대로 조합(9층 이하 4세대)하고 T자로 건물을 배치했다.

세대 내부에는 창문 중간 프레임을 없앤 아트프레임과 와이드하게 펼쳐지는 270도 파노라마 뷰가 적용돼 거실, 주방, 욕실 등 집안 곳곳에서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서울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천장 높이도 기존 아파트 층고(2.3m)보다 높은 2.9m에서 최고 3.3m 높이로 설계해 풍부한 개방감과 일조량을 제공한다. 각 동의 29층에 마련된 커뮤니티시설에서도 한강과 서울숲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2021년 입주를 앞두고 있는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는 '아크로'의 리뉴얼 버전이 처음으로 적용되는 단지다. 한강변 스카이라인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자 하이엔드 주거를 대표하는 주거시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림산업,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한강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