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KT&G, 저소득 가정 난방비 지원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KT&G, 저소득 가정 난방비 지원

KT&G복지재단이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저소득 가정 3천400여 세대에 총 6억8천 만원 상당의 난방비를 지원한다.

KT&G복지재단은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수행하고자 KT&G가 지난 2003년 설립한 재단으로, 전국 8개 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밀착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G복지재단은 계약을 체결한 난방 연료 판매업체와 도시가스 공급업체에 사전에 비용을 선지불 한 후, 수혜자들이 내년 3월까지 금액 한도 내에서 필요할 때마다 지원 금액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LF 앳코너, 인플루언서 협업 아이템 출시

LF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가 SNS 상에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 강영주와 세 번째로 협업한 아이템을 출시한다.

 [사진=LF]
[사진=LF]

강영주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연결된 LF몰 링크를 통해 판매되는 이번 아이템은 프리미엄 코트로 인플루언서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하루 동안 15% 할인된 특별가에 단독으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세계 최고급 원단산지인 이태리 비엘라 지역에 위치한 유명 울 제조사 '똘레뇨1900' 사의 프리미엄 낙타모 소재 100%가 사용됐다. 보온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물 흐르는 듯한 특유의 원단결과 고급스러운 윤기가 드러난다.

◆빈폴키즈, 2021 신학기 책가방 첫 선

빈폴키즈가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비롯해 한층 신선한 디자인을 적용한 2021년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빈폴의 로고 위에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어피치, 무지 캐릭터를 더한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캐릭터 인형 참 장식과 어깨 끈 부분의 캐릭터 자수가 귀여운 분위기를 낸다.

또 캐릭터 자수를 더한 보조 가방도 출시했으며, 빈폴을 상징하는 자전거를 타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자수 와펜을 적용한 슬링백과 필통을 함께 선보였다.

◆동서식품, '맥심 카누 윈터 블렌드' 한정 판매

동서식품이 겨울 시즌을 맞아 '맥심 카누 윈터 블렌드'를 한정 판매한다.

카누 윈터 블렌드는 겨울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으로 코스타리카·브라질·콜롬비아 등 3종의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초콜릿과 견과류의 아로마와 풍미를 낸 것이 특징이다.

 [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제품 패키지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핑크빛 홀로그램을 바탕으로 눈꽃, 하트 심볼 등을 적용해 겨울 특유의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감성을 강조했다.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전개

쿠팡이 오는 29일까지 해외 직구 및 직수입 상품들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 로켓직구와 직수입 상품이 대상이다. 인기 건강식품은 물론 TV, 블루투스헤드폰, 인스탁스카메라 등 가전·디지털 상품까지 쿠팡이 엄선한 글로벌 셀렉션들로 준비됐다. 또 다채로운 '로켓직구' 혜택도 준비됐다.

빠른 배송 또한 장점이다. 로켓와우회원이면 단 한 개의 상품도 무료배송이며, 평균 3~4일, 도서산간지역의 경우도 7~10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 국악고와 '온택트' 공연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지난달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으로 신규 인증 받은 것을 기념해 국립국악고등학교와 손잡고 온라인 국악 공연을 펼친다.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이번 온라인 감사 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공연 기회가 줄었던 국립국악고 학생들은 오랜만에 무대에 서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대중들은 한국 전통문화인 국악의 매력을 몸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제천, 한량무, 가인전목단, 국악관현악 등으로 구성된 공연 영상은 페르노리카 코리아 홈페이지 및 국립국악고등학교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구세군 1호 성금 전달식 개최

파리바게뜨가 '구세군 1호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빠리바게뜨는 지난 2006년부터 15년 동안 매년 구세군 1호 성금을 전달해 왔다.

파리바게뜨는 전국 3천400여 매장 내에 미니 자선냄비를 설치하고 연말까지 모금 활동을 진행한다. 모바일페이, 신용카드 사용 증가에 따라 현금 기부가 줄어드는 점을 감안해 올해부터 'QR코드(제로페이)'가 삽입된 미니 자선냄비를 설치하는 등 디지털 기부 방식도 도입한다.

모금된 기부금은 구세군이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 '룸콕 페스티브 룸서비스' 메뉴 론칭

파크 하얏트 서울이 객실 투숙객 대상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2020년을 아름답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12월 한 달간 '룸콕 페스티브 룸서비스' 메뉴를 운영한다.

메뉴 이용객은 오븐에 구운 안창살 구이 등을 가득 채운 서프 앤 터프(Surf & Turf), 콜드 컷과 프리미엄 치즈 플레이트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율로그 케이크, 무알콜 칵테일까지 안전한 객실로 서빙받아 연말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모든 메뉴는 당일 재료의 신선도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요리와 함께 어울리는 와인 페어링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뵈브클리코 퐁사르당 옐로우 레이블, 오 봉 클리마 등 총 4종의 와인을 최대 약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KT&G, 저소득 가정 난방비 지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