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울창업카페 숭실대입구역점, '온라인 비즈쿨 CEO 프로그램' 실시…"미래 창업가 육성"


청소년 창업에 대한 실전 체험 통해 도전정신·창조적 마인드 제고 위해 마련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서울창업카페 숭실대입구역점은 미래의 창업가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으로 ‘온라인 비즈쿨 CEO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온라인 비즈쿨 CEO 프로그램’은 창업에 관심있는 학생들을 선별해 조기 교육을 진행하며 창업가 인재 발굴 및 양성에 일조하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창업의 친밀한 체험 학습 분위기를 조성해줌으로써 청소년의 기업가 정신을 함양 시키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서울창업카페 숭실대입구역점]
[서울창업카페 숭실대입구역점]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 수강생들은 실전 체험을 통해 창업에 대한 역량을 키우고 도전정신과 창조적 마인드를 배울 수 있다. 특히 프로그램 종료 후 창업에 관심 있는 학생은 지속적인 연계가 가능하다. 프로그램 수강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강의는 코로나 상황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화상 강의로 실시한다. 신청은 오는 12월 4일까지 유선 및 현장, 이메일 접수로 참여자를 모집하며, 신청자에 한해 화상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링크가 공유된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다.

서울창업카페 숭실대입구역점 관계자는 “이번 비즈쿨 CEO 프로그램을 통해 수업에 참여한 청소년들이 창의적 지향성과 창업의 다양성을 습득하고 미래의 창업가로 발돋움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미래를 밝힐 청소년들이 새로운 꿈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6년 문을 연 서울창업카페 숭실대입구역점은 숭실대 창업지원단에서 위탁 운영 중인 창업 지원 공간이다. 예비창업자, 초기창업자 또는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창업 상담 및 교육을 비롯해 제품촬영 스튜디오, 회의실 이용, 개방형 공간 등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창업카페 숭실대입구역점, '온라인 비즈쿨 CEO 프로그램' 실시…"미래 창업가 육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