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마트, '국민건강 프로젝트' 4탄 전개…"이번에는 뼈건강 챙기세요"


오는 16일까지 '국민 뼈건강·간건강' 50% 할인 판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마트가 겨울철 국민건강 지키기에 나선다.

이마트는 '국민건강 프로젝트' 4탄으로 '국민 뼈건강', '국민 간건강'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들 상품은 3일부터 16일까지 50% 할인 판매된다.

이마트 국민건강 프로젝트는 온 국민이 매일 부담 없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우수 협력사와 협업해 합리적 가격대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이마트가 '국민건강 프로젝트' 4탄을 전개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국민건강 프로젝트' 4탄을 전개한다. [사진=이마트]

국민 뼈건강 1일 섭취분에는 비타민D 10㎍이 함유돼 있으며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등이 고루 포함돼 있다.

비타민D는 칼슘 흡수를 도와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본래 햇빛을 쬐면 자연적으로 합성되는 영양소지만, 겨울철이 되면 일조량이 줄어드는데다 추운 날씨로 야외 활동이 감소함에 따라 비타민D 결핍이 발생하기 쉽다.

국민 간건강 1일 섭취분에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추출물 '실리마린'이 130mg 함유돼 있다. B1·B2·B6·B12·아연·판토텐산 등 6종의 기능성 성분도 들어있어 간편하게 간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들이 건강기능식품을 약이 아닌 식품으로 인지하고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마트, '국민건강 프로젝트' 4탄 전개…"이번에는 뼈건강 챙기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