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천산업진흥원, 국내 우수 로봇기업 10개사 홍보영상 제작 지원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부천산업진흥원(원장 이학주)이 중소벤처기업부 수출컨소시엄 사업의 일환으로 중국으로의 수출 및 국내 우수로봇기업 10개사에 홍보영상 제작 지원을 진행했다.

2020년 중국 상하이 로봇부품 온라인 화상 상담회에 쓰일 예정인 홍보영상컨텐츠는 중국 현지어로 번역되며,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대대적으로 홍보하여 기업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지원사는 국내 로봇분야 업계에서 실력이 우수한 기업들로 잘 알려진 ㈜빅토르로보틱스, ㈜아이알로봇, ㈜마로로봇테크, ㈜고영로보틱스, 로보트로, ㈜다인큐브, ㈜에이치티엔씨, ㈜휴림로봇, ㈜센서텍, ㈜파스텍이다.

부천산업진흥원 관계자는 “부천산업진흥원은 수출컨소시엄 사업의 일환으로 국내 로봇분야 기업들을 육성하고 끊임없는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기업에 힘이 되고자 영상컨텐츠 제작지원을 진행한 바 있다. 앞으로도 국내 로봇 산업의 핵심인 부천에서 여러 분야의 기업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상호발전을 꾀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봇분야의 지원 사항 및 관련 정보는 부천산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천산업진흥원, 국내 우수 로봇기업 10개사 홍보영상 제작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