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윤택-황제균-우태운-로켓펀치 수윤 출연…편견 깬 무대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복면가왕'에 개그맨 윤택, 야구선수 황제균, 래퍼 우태운, 그리고 로켓펀치 수윤이 출연해 편견을 깨는 무대를 선보였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8인의 가수들이 펼치는 1라운드가 그려졌다.

첫 탈락자는 개그맨 윤택이었다. 누구나 한번 들으면 알수 있는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도시인'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복면가왕 윤택 [MBC]
복면가왕 윤택 [MBC]

두번째 주자는 야구선수 황제균. 황제균은 "음치 이미지를 깨기 위해서 나왔다"며 "하지만 오히려 확인사살을 시켜준 것 같아서 뭐라 표현을 할 수 없다"고 했다. 이어 "원래 노래를 좋아해서 노래방에 혼자 가면 3~4시간 부른다"고도 고백했다.

지코의 형이자 데뷔 12년차 래퍼 우태운은 "잘 나가는 동생 지코가 불편했다"면서 "사람들의 시선이 아닌 동생한테 불편했다. 자꾸 동생을 우러러 보게 되니 상하관계가 깨지더라"고 했다.

복면가왕 우태운 [MBC]
복면가왕 우태운 [MBC]

하지만 곧 "군 복무를 하면서 3년 정도의 공백기가 생겼는데 그래도 사람들이 안잊고 기억해주시더라"라며 "동생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마지막 주자는 로켓펀치 수윤이었다. 가수 데뷔 전부터 '복면가왕' 출연이 꿈이었다고 밝힌 그는 "데뷔 확정이 된 이후부터 노래 리스트를 정하고 연습을 했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윤택-황제균-우태운-로켓펀치 수윤 출연…편견 깬 무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