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철수 때린 황교익 "토론서 눈동자 심하게 흔들려…불안감 때문인 듯"


"호랑이 없는 굴에서 이리, 토끼 등이 모여 호랑이 흉을 보는 꼴"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씨(왼쪽)와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사진=조성우 기자]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씨(왼쪽)와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사진=조성우 기자]

19일 황교익 씨는 "안철수와 금태섭의 토론을 잠시 보았다"라며 "안철수의 눈동자가 심하게 흔들린다. 입술 떠는 것이야 전에도 보았던 것이라 그러려니 하는데, 흔들리는 눈동자는 오늘 유독 심해 보인다"라고 주장했다.

황 씨는 "자신감의 부족으로 인한 불안감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시청자는 이런 거 다 느낀다"라며 "안철수는 이번 방송 출연으로 표를 많이 잃겠다"라고 직격했다.

그는 또 다른 게시물을 통해 금태섭 전 의원과 안철수 대표를 싸잡아 비판하기도 했다.

황 씨는 "선출직 공무원 후보 토론은 시민이 후보를 검증하고 평가하는 자리"라며 "후보끼리 상대 후보에 대해 검증과 평가의 자세로 토론을 해야 시민이 이를 근거로 후보에 대해 검증과 평가를 할 수 있다"는 글을 적었다.

이어 "야권 서울시장 후보인 안철수와 금태섭이 토론을 하며 그 자리에 당사자로 등장하지도 않은 문재인 정부를 평가한단다"라며 "호랑이 없는 굴에서 이리, 토끼 등이 모여 호랑이 흉을 보는 꼴"이라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안철수와 금태섭에서 공통으로 발견되는 문제점은 특정 상황에서 자신의 존재 이유를 착각한다는 것"이라며 "이 엉뚱한 토론 주제가 이 둘의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고 보면 된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철수 때린 황교익 "토론서 눈동자 심하게 흔들려…불안감 때문인 듯"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