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9금 성희롱" 박나래, 사과 불구 출연 방송 하차 요구 쇄도


'헤이나래'에서 박나래가 19금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사진=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
'헤이나래'에서 박나래가 19금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사진=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

24일 스튜디오 와플 측은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헤이나래' 제작진입니다. 2회 영상 관련하여 구독자분들께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제작진의 과한 연출과 캐릭터 설정으로 출연자분들께 피해를 드린 점에 대해서도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다시 한번 헤이나래를 시청해주시는 모든 분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고 사과했다.

'헤이나래'는 CJ ENM의 디지털 예능 채널 스튜디오 와플이 제작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박나래와 키즈 유튜버 헤이지니가 출연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논란이 된 것은 지난 23일 업로드된'헤이나래 EP.2 제목은 최신유행 장난감 체험으로 하겠습니다. 근데 이제 회 한사바리를 곁들인'이라는 영상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나래는 남자 인형을 소재로 수위 높은 멘트를 이어갔다. '암스트롱맨'이라는 남자 인형의 옷을 갈아입히며 인형의 팔을 사타구니쪽으로 가져가 성기 모양을 만들었다. 해당 장면에는 '어디까지 늘어나지?' 등의 자막이 삽입되며 '39금 성희롱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제작진이 공식 사과문을 올렸으나 시청자들의 항의는 계속되고 있다. 박나래가 출연 중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박나래를 하차시키라'는 항의가 이어졌다.

이하 '헤이나래' 측 사과문 전문

'헤이나래' 제작진입니다. 2회 영상 관련하여 구독자분들께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구독자분들이 주신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2회 영상은 재검토 예정이며, 앞으로 공개될 영상 역시 제작에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작진의 과한 연출과 캐릭터 설정으로 출연자분들께 피해를 드린 점에 대해서도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다시 한번 헤이나래를 시청해주시는 모든 분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39금 성희롱" 박나래, 사과 불구 출연 방송 하차 요구 쇄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