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소통위원회 전체 회의 개최


·[아이뉴스24 유태희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지난 15일 제주도민 참여 확대와 소통 활성화를 위한 'JDC 소통위원회 전체 회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문대림 공동위원장(JDC 이사장 가운데)이 제주도민 참여 확대와 소통 활성화를 위한 JDC 소통위원회 전체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JDC ]

이날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 상향으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회의로 개최됐다.

이번 회의에서는 ‘영어교육도시 국제학교 유치 2단계 사업’과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2단지 조성사업’ 추진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영어교육도시와 관련해 국제학교 유치가 제주도민에게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를 분석하고, 제주도민을 지원할 수 있는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마련해야 한다는 의견이 제시됐다.

또한 첨단단지 2단지 사업추진 관련해서는 사업이 왜 필요하며, 2단지가 조성되면 제주도에 어떠한 경제적 효과가 있는지를 도민 사회에 적극적으로 알려야 한다는 의견도 제시됐다.

JDC 소통위원회 3차 전체 회의가 비대면회의로 진행되고 있다. [사진=JDC ]

문대림 공동위원장(JDC 이사장)은 “소통위원들께서 기관에 다양한 의견과 제언을 주시면 JDC 발전에 자양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유태희 기자(yth6883@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