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원진 후보, “필승으로 정의가 승리하는 달서 반드시 만들 것”


27일 선대위 발대식 개최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4.10 총선 조원진 대구 달서병 우리공화당 후보는 27일 오후 선거사무소에서 22대 총선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열고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핵심 선대위 관계자와 달서구민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선대위 발대식에서 조원진 후보는 “그동안 국민의힘에게 보수대통합을 진정성 있게 제안했고, 총선 후에는 국민의힘과 바로 합당할 것”이라면서 “달서구병 총선은 국민의힘과 우리공화당의 싸움이 아니라 진짜 보수후보와 진보행세를 하는 후보와의 대결이다”고 말했다.

조원진 후보 선대위 발대식이 27일 열리고 있다.  [사진=조원진 후보 사무실]
조원진 후보 선대위 발대식이 27일 열리고 있다. [사진=조원진 후보 사무실]

조 후보는 이어 “대통령이 국회에서 탄핵되기 전에 언론과 방송을 통해 촛불 여론을 이야기 하며, 탄핵 찬성의 입장을 밝혔던 후보가 과연 좌파와 싸울 수 있겠는가”라면서 “이후 이재명 지사의 탄원서를 내고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출신을 경제부시장으로 앉힌 후보가 과연 대구의 민심을 대변할 수 있을지 의문”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총선은 달서구의 발전은 물론이고 보수세력을 대통합하고 윤석열 정부의 3대 개혁을 성공시키기 위한 매우 중요한 선거”라면서 “압도적 승리를 통해 달서를 대구의 정치 일번지로 만들고 달서 지역의 흩어진 보수우파의 민심을 하나로 모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조원진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서 김수종, 신원섭, 이광록씨가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임명됐다.

조원진 후보가 급식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조원진 후보 사무실]
조원진 후보가 급식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조원진 후보 사무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원진 후보, “필승으로 정의가 승리하는 달서 반드시 만들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