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원진 후보, “건강한 100세 보건복지 달서 구현”


29일, 김해동 대한노인회 대구 달서구지회장 면담
“지방의 공공의료 확충 및 의료 접근성 강화할 것”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4.10 총선 조원진 대구 달서병 우리공화당 후보가 29일 오후 김해동 대한노인회 대구 달서구지회장을 찾아 면담하고, 건강한 100세 보건복지 달서 구현을 약속했다.

조원진 후보는 김해동 달서구지회장 면담에서 “초고령사회에 살고 있는 우리가 지금 해야 할 일은 바로 건강한 사회시스템을 만들고 어르신에 대한 존경과 이해심을 높여가는 것”이라면서 “당선되면 어르신들의 건강과 체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체육시설, 편의시설 확충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원진 후보가 29일 지역 유권자들과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사진=조원진 후보 사무실]
조원진 후보가 29일 지역 유권자들과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사진=조원진 후보 사무실]

이어 조 후보는 “어르신의 건강을 위해서는 지역의료체계를 대폭 선진화해야 한다. 지방의 공공의료 확충 및 의료 접근성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조원진 후보는 경로당의 난방비, 양곡비, 운영비 대폭 확대, 달서구 관내 체육단체, 체육동호회 지원 확충 및 노인체육 활성화 등의 보건복지 공약을 제시했다.

특히 조 후보는 “어르신의 풍요로운 노후생활을 위해 노인연금을 30만원에서 50만원으로 확충하고 일자리를 원하시는 어르신들의 취업을 지원하는 체계를 좀더 체계적으로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조원진 후보가 게이트볼장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조원진 후보 사무실]
조원진 후보가 게이트볼장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조원진 후보 사무실]

한편 조원진 후보는 이날 아침 서부정류장네거리에서 아침인사를 시작으로 성당동 행복새마을금고에서 열린 노래교실 방문, 송현동 일대 집중 유세를 한 후 저녁에는 성당시장 옆 파도고개에서 저녁인사를 드렸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원진 후보, “건강한 100세 보건복지 달서 구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